신뢰와 믿음으로 성장하는 기업 (주)지코디, 글로벌 그린라이프를 꿈꾸다

지코디그룹 이동후 대표이사

신뢰와 믿음으로 성장하는 기업 (주)지코디, 글로벌 그린라이프를 꿈꾸다
세상을 건강하게 물들일 누에금충초, 건강역사의 서막을 알리다

‘신용은 황금보다도 더 존귀하다’라는 영국 격언이 있다.
물질적인 풍요로움보다 사람과 사람사이의 믿음, 신뢰가 더 중요하다는 뜻이다.
과학이 아무리 발전해도 사람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기술이 개발될 순 없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건 오직 사람만이 할 수 있다.
그렇기에 아무리 시대가 변해도 결코 변하지 않는 것이 바로 ‘믿음’과 ‘신뢰’인 것이다.
‘믿음’과 ‘신뢰’는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연결하고, ‘개인’에서 ‘집단’으로 묶어줄 수 있는 가장 강한 유대(紐帶)다.

유럽 문학사상 최고의 서사시로 불리는 《일리아스(Ilias)》와 《오디세이아(Odysseia)》의 작자 호메로스(Homeros) 역시
“상호 신뢰와 상호 협조에 의해 위대한 행위와 발견이 이뤄진다”고 했다.
아무리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일지라도 집단의 능력을 뛰어넘을 순 없고, 집단은 신뢰감과
진실 된 소통으로 맺어져야 ‘집단의 힘’을 발휘할 수 있음을 뜻한다.
혼자가 아닌 함께, 그리고 ‘함께’할 수 있도록 끈끈하게 맺어주는 힘,
바로 ‘신뢰’와 ‘믿음’을 강조한 것이다.

‘순수한 마음으로 믿는 것’을 뜻하는 믿음과 ‘믿음이 쌓여 행동으로 옮겨지게 하는 힘’인 신뢰.
(주)지코디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웰니스(Wellness)기업이다.

누에금충초

누에금충초

‘건강100세 시대를 열다’
동서고금을 막론, ‘수명연장’에 관한 연구는 그동안 꾸준히 지속돼왔다.
그리고 그 노력은 1990년대 선진국 평균수명 48세에서 100년이 지난 현재 한국인 평균수명 81세로
약 2배가 늘어난 달콤한 대가로 보상받았다.
즉, 이제 ‘100세 시대’는 더 이상 꿈이 아닌 현실로 다가 온 것이다.

그렇다면 ‘건강수명’은 어떨까.
WHO가 발표한 「World Health Statistics」에 따르면 2012년 한국인 평균수명 81세는
OECD 회원국 기대수명 79.8세 보다 높게 조사됐다.
반면 건강수명의 경우 71세로 실제 평균수명보다 10세정도 하향된 결과를 보였다.
이는 10년 이상을 질병과 싸워야 한다는 것을 뜻하며,
이젠 더 이상 단순한 수명연장이 아닌 얼마나 더 건강한 삶을 오랫동안 영유할 수 있냐는
문제가 대두 된 것이라 할 수 있다.

(주)지코디 이동후 대표는 “장수가 목표가 아닌 얼마나 건강한 삶을 사느냐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저는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인 모두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시대를 꿈꾸고 있습니다” 라며 (주)지코디가 세계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출범한 회사임을 피력했다.
세계인의 건강을 위해 신뢰와 믿음으로 다가가겠다는 이동후 대표. 그의 우직한 신념에서 건강한 정직함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21C는 아미노산 시대입니다.
아미노산에 대해 얼마나 정확하게 이해하느냐에 따라 건강의 척도가 달라지죠”라며 건강한 삶을 영유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으로 이 대표는 아미노산을 꼽았다.
실제 아미노산은 인류의 건강을 좌우하는 핵심요소이다. 면역력 증강과 신체밸런스 유지에 가장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이다.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유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 아미노산.
콜레스테롤 저하, 각종 성인병 ∙ 치매 ∙ 골다공증 ∙ 퇴행성관절염 등 다양한 질병 예방에 탁월한 ‘천연 복합 물질’ 아미노산.
이미 세계는 아미노산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다. 그렇다면 아미노산의 효과적 섭취를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바로 누에금충초가 그에 대한 해답니다.

▲지코디 누에금충초

▲지코디 누에금충초

아미노산이 세계를 움직인다, 아미노산의 보고 누에금충초
단백질의 기본적 구성요소이자 ‘생명의 근원’으로 불리는 아미노산.
아미노산은 현대인의 건강문제 해결을 위한 첫 번째 황금열쇠로 꼽힌다.
이는 아미노산이 가진 면역력 증강 효과 때문인데, 신체의 젊음을 유지시키고 세포 조직을 견고하게 만든다.
즉, 질병으로 몸을 보호하는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전 세계 수많은 제약회사와 연구진들이 ‘아미노산’에 주목하고 있는 이유 역시 이 때문이다.

누에금충초는 누에를 숙주로 자라나는 신비의 풀(草)이다.
겨울에는 곤충으로 살다 여름이 면 풀로 피어나는 동충하초(冬蟲夏草)과로서 자연산보다 효능이 더욱 뛰어나다.
아미노산 227000(mg/kg)을 함유한 자연산 동충하초에 비해 누에금충초는 923000(mg/kg)함유로 자연산보다 4.1배 높은 함유량을 자랑한다.
또한 천연항암제 코디세핀 32.9배, 코디세픽산 2.6배, 코디세픽다당체 약 13495배로 자연산 보다 유효성분이 훨씬 뛰어나다.

이로서 누에금충초가 인류와 가장 가까운 완전식품임이 증명됐다.
단백질 함유량 92%와 18종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누에금충초.
순수 국내산 농산물 버섯류인 누에금충초는 아미노산을 섭취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식품인 것이다.
그렇기에 누에금충초를 복용하게 되면 면역력 증강 · 피로회복 · 신체 밸런스 유지 · 혈당과 콜레스테롤 조절 · 간 해독 · 기관지염 완화에 탁월하다.
또한 인체에 축적되지 않는 불포화 지방산은 두뇌발달, 시각기능 향상, 심혈관 질환예방에 도움을 준다.

인류와 가장 흡사한 누에단백질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누에금충초.
순수 농산물이기에 부작용이 없어 남녀노소 불문한 모든 사람들이 제약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베타-아미린(β-Amyrin), 알파-헥세놀(α-Hexenol), 크리산세민(Chrysanthemin),
쿠드라린(Cudrarin), 이소퀘르시트린(Isoquercitrin), 모린(Morin)이 함유한 뽕잎을 주식으로 하는 누에가 숙주이기에 효능이 배가 되어 더해진다.

특히 누에단백질(실크 피브로인-Silk Fibroin) · 아미노산 · 티로신 · 리놀산 · 불포화 지방산 등
몸에 좋은 여러 성분들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음은 다른 숙주와의 차이점이자 누에금충초만이 가진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다.

확실히 ‘누에금충초’는 21C를 대표 ‘건강유지 식품’이다.
(주)지코디 이동후 대표는 “가장 정직한 제품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 하고 싶다”며 “단순히 기업의 성장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건실한 기업 만들기에 더욱 매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좋은 제품으로 승부하는 이 대표의 정직한 경영마인드가 (주)지코디를 더욱 견고한 기업으로 만들고 있었다.

(주)지코디는 현재 금충초를 전 세계로 공급하고 있다.
이동후 대표의 정직과 신뢰로 다져진 (주)지코디는 금충초에 관한 연구 · 개발 · 공급을 독점하며 세계시장 석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점점 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주)지코디.
언제나 정직한 마음으로 신뢰를 선물하는 기업 (주)지코디는 최근 누에금충초 런칭쇼와 함께 제 2의 도약을 시작했다.

▲충남당진 지코디농산

▲충남당진 지코디농산

새로운 도약 2014 영광의 누에금충초 런칭쇼
최근 경기도 화성 청호인재개발원에서 2014 (주)지코디 신제품 런칭쇼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워크샵 및 승급식과 신제품 런칭행사가 복합돼 많은 사람들의 기대 속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주)지코디 이동후 대표, (주)지코디 정희정 기술대표, 이재화 회장, 라보스 코리아(주) 양정임 대표, 라보스코리아(주) 양덕찬 전무,
지코디 연구소 양재종 소장, 전속모델 탤런트 박서현, 봉하송 대표사업자, 박혜숙 로얄크라운, 김도현 크라운, 유난숙 크라운, 박홍길 크라운,
노명희 크라운, 이선옥 크라운 등 (주)지코디와 영광을 함께할 500여명의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신제품 런칭쇼가 중심이었던 만큼 누에금충초, 에스코디 다이어트, 에스코디 토탈 솔루션, 금충초 비누 설명회에 모든 참가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각 신제품들의 설명이 이어질 때마다 끊임없는 환호성과 탄성이 흘러나왔다.

‘정직과 신뢰’, ‘화합과 소통’을 슬로건으로 좋은 제품을 올바른 유통구조로 공급하고 있는 (주)지코디.
‘신뢰와 믿음’을 가장 중시하는 이동후 대표의 경영철학과 같이 모든 사람들과의 진솔한 소통을 원칙으로 건강역사를 새로이 하고 있다.

마셜 B. 로젠버그(Rosenberg, Marshall B.)는 그의 저서 ⟪비폭력의 대화⟫에서 “삶에서 내가 원하는 것은,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연민으로 서로 연결되는 것이다”라고 했다.
(주)지코디는 마셜 B. 로젠버그가 원하던 진실한 소통이 가지는 유대관계로 모든 일원들을 연결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즉, 이 시대가 원하는 유쾌한 행복기업인 것이다.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주)지코디. 앞으로 전 세계인의 ‘웰니스’를 선도할 이 회사의 귀추가 주목된다.

지코디그룹 이동후 대표이사(좌)와 정희정 대표(우)

▲지코디그룹 이동후 대표이사(좌)와 정희정 대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