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충초가 제작·지원하는 시청률대박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 3회 예고

crying_03_01 여자를울려_금충초_홈피용-01

폭력근절을 위해 힘쓰는 열혈인 정덕인(김정은)과 여자보다 더 섬세하고 여린 강진우(송창의), 앞으로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2회가 마무리 되었는데요.
지난 주 마지막에 다음주 예고편이 살짝~ 공개됐었습니다.
모든 드라마의 예고편은 가뭄의 단비처럼 달콤하지만, 그래도!!! 더더더 알고 싶어지는게 사람마음 아니겠어요?
이미 본 예고편일지라도 다시 한 번 더 보기로 해요. ^^

crying_06 crying_03_01 crying_03_02 crying_03_03 crying_03_04 crying_03_05 crying_03_06

다음 주에 방영될 여자를 울려 3회에선 다시 진희(한이서)를 만나기 위해 큰아들 경철(인교진)의 오피스텔로 찾아간 복례는 진희의 당당한 모습에 당황하고….
시댁식구를 위해 고군분투하며 애쓴는 덕인이 그저 안쓰럽고 안된 복례는 여기에 미안함까지 더해져 어쩔 줄 몰라 합니다.
하지만 착하기만 한 덕인(김정은)은 자신은 좋은 일이 더 많이 기억난다며 오히려 복례를 위로하죠.
그리고 본격적인 삼각관계에 대해서도 전개될 모양입니다.
톱스타 홍란(이태란)은 온통 진명(오대규)과 은수(하희라)의 관계에 온 신경이 쏠려있고,
이 때문에 홍란과 진명의 사이는 점점 더 멀어지고 은수의 입지는 더욱 강해지게 될 것 같습니다.

주연배우들의 명품연기와 빠른 전개, 곳곳에서 빵빵 터질 웃음 포인트가 가득한 여자를 울려.
첫 회부터 시청률 고공행진에 나선 여자를 울려, 또 하나의 대박 드라마가 되도록 모두 함께~ 바라봅시다. ^^